31일부터 온·오프라인 동시 판매 시작, 체험형 이벤트로 고객 소통 강화

[헬스인뉴스] 글로벌 뷰티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캐릭터 뚱시바와의 이색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MZ세대 공략에 나선다. 이니스프리는 뚱시바 캐릭터를 입힌 앰플 3종 기획세트 출시와 함께 올리브영 홍대 타운에서 체험형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이니스프리, 캐릭터 ‘뚱시바’ 협업 기획세트 출시 (이미지 제공=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캐릭터 ‘뚱시바’ 협업 기획세트 출시 (이미지 제공=이니스프리)

이번 콜라보 세트는 레티놀 시카, 레티놀 PDRN, 비타민C 등 피부 고민별 맞춤형 앰플로 구성되었으며, 구매 고객에게는 한정판 뚱시바 키링 등을 제공해 쇼핑의 즐거움을 더했다. 팝업스토어 현장에서는 제품 체험뿐만 아니라 스티커 증정, 사진 촬영, 게임 등 방문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마련된다.

팝업스토어는 12월의 마지막 날인 31일부터 내년 1월 말까지 운영되며, 참여 결과에 따라 실제 제품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캐릭터 협업을 통해 주요 제품을 친근하게 알리고, 고객들이 브랜드를 직접 경험하며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뚱시바 기획세트는 12월 31일부터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올리브영 매장을 통해 본격적인 판매가 시작된다.

오하은 헬스인뉴스 기자 press@healthinnews.kr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