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습 성분 강화한 비글로우 라인업... 콤브 키링·파우치 등 한정판 굿즈 포함

[헬스인뉴스]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겨울철 생기 있는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로젤라이트 글로우 컬렉션’을 30일 발표했다. 이번 신제품은 티로즈 컬러를 베이스로 고급스러운 골드 펄감을 가미해 차별화된 글로우 룩을 제안한다.

에스쁘아, ‘로젤라이트 글로우 컬렉션’ 런칭 (이미지 제공=에스쁘아)
에스쁘아, ‘로젤라이트 글로우 컬렉션’ 런칭 (이미지 제공=에스쁘아)

이번 에디션은 쿠션과 파운데이션을 비롯해 립밤, 틴트, 하이라이터까지 메이크업 전 과정을 아우르는 5가지 품목으로 구성됐다. 꾸뛰르 립틴트 글레이즈와 스트로빙 하이라이터는 이번 컬렉션만의 전용 색상인 로젤 라이트 컬러를 새롭게 장착했다. 베이스 제품군은 피부 본연의 빛을 살려주는 볼륨 글로우 기술과 강화된 수분 인자를 통해 건조한 계절에도 매끄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특히 스트로빙 하이라이터는 섬세한 이탈리아 공법을 거친 초미세 입자를 적용해 피부 위에서 들뜸 없이 밀착되는 것이 강점이다. 립 제품 역시 입술 위에서 빛나는 고굴절 광택 제형을 사용하여 입체감 있는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또한 브랜드 팬들을 위한 콤브 키링, 핸들 파우치 등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한정판 굿즈 기획 세트도 함께 마련되어 풍성함을 더했다.

에스쁘아 측은 “에스쁘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세련되면서도 생동감 넘치는 컬러를 구현하는 데 집중했다”며 기획 의도를 밝혔다. 신제품 로젤라이트 글로우 컬렉션은 내일인 31일부터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공식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오하은 헬스인뉴스 기자 press@healthinnews.kr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