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캠페인 영상은 각각 동화 ‘라푼젤’과 ‘백설공주’의 내용을 재치 있게 각색한 내용으로 구성됐다. 라푼젤 편은 성 안에 갇힌 공주를 왕자가 구한다는 기존 동화의 내용을 각색해 직장인 여자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백설공주 편은 왕비가 거울에게 질문하는 유명한 장면을 익살스럽게 패러디해 1020세대부터 누구나 좋아할만한 유쾌한 컨셉으로 눈길을 끈다.
두 영상 모두 여자들의 건강을 챙길 때 꼭 필요한 것 중 하나가 ‘여자 유산균’임을 강조하고 있으며, 꾸준하게 관리하는 습관이 주는 행복한 일상을 이야기하며 마무리한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기존 고객인 3040을 넘어 여자 유산균 권장 대상을 Z세대까지로 타겟을 확장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이번 ‘해피 이너플로라 엔딩’ 캠페인 영상 2편은 뉴오리진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한건강생활 뉴오리진은 이번 캠페인 영상 2편의 공개를 기념해 20일(목)부터 31일(월)까지 고객 소통을 위한 ‘최애 엔딩’ SNS 이벤트와 함께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경민 헬스인뉴스 기자 press@healthinnews.kr
이경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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