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노비스 키즈는 하반기에는 ‘쑥쑥 자신감 댄스’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가 추구해온 모토를 고객에게 선사하되, 이번에는 고객에 브랜드 체험을 강화하고자 했다. 중독적인 세노비스 키즈송과 에너지 넘치는 쑥쑥 자신감 댄스를 현장에서 몸소 배우고 움직이면서 자연스럽게 아이들과 부모님에게 세노비스 키즈 다움을 경험하게 만들겠다는 취지다.
세노비스 키즈송과 쑥쑥 자신감 댄스는 우리 아이가 잘 자라고 있는지 늘 염려되는 엄마의 마음과 성장기 충분한 영양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쑥쑥 자신감을 불어 넣고자 올 상반기에 공개한 세노비스 키즈의 광고 영상에 등장하는 콘텐츠다.
본 캠페인은 다시 일상으로 돌아오면서 지난 3여년 간 디지털에서만 이뤄졌던 소비자 소통에서 벗어나 직접 현장에서 소비자와 소통하는 세노비스 키즈의 첫 활동이다. 회사는 아이들의 쑥쑥 자신감을 독려하기 위해 행사장에서 쑥쑥 자신감 댄스를 익히고 연습할 수 있는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 ‘쑥쑥 자신감 댄스 원데이 클래스’를 열었다고 전했다.
‘쑥쑥 자신감 댄스 원데이 클래스’는 세노비스 키즈 광고 영상 속 안무인 쑥쑥 자신감 댄스를 창작한 전문 안무 선생님에게 직접 안무를 배울 수 있는 기회로, 친구들과 동작을 익히고 연습하는 시간을 제공했다.
임혜정 헬스인뉴스 기자 press@healthinnews.kr
임혜정 기자
press@healthinnews.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