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MWC는 성형외과 및 미용 클리닉 분야 학술 대회다. 이번 콜롬비아에서 열린 학회에서는 남미 지역 의료진 및 업계 종사자 1,000여 명을 대상으로 강의와 워크숍이 진행됐으며 70여 개 이상의 주요 기업들이 전시에 참가해 안티에이징 관련 최신 기술과 제품을 소개했다.
행사에서 시지바이오는 독립부스를 열고 자사의 주력 제품인 콜라겐 재생 필러 ▲페이스템(FACETEM)을 비롯해 히알루론산 필러 ▲에일린(Aileene) ▲지젤리뉴(GISELLELIGNE) 리프팅실 ▲엑소프트(EXOFT)를 선보였다.
시지바이오는 이번 학회 기간 중 콜롬비아와 베네수엘라에 3년 간 약 100억 원 규모로 페이스템과 에일린을 공급하는 계약이 성사됐다고 전했다. 또한, 중남미 국가의 대리점 및 다수의 KOL(Key Opinion Leader)과 미팅을 진행했다고 덧붙였다.
이 밖에도 콜롬비아 의사 구스타보 마드리드(Gustavo Madrid) 박사가 ‘안면 회춘을 위한 칼슘 하이드록시아파타이트 사용에 대한 임상적 첨단 기술 및 실제 고려 사항(Clinical advanced techniques & practical considerations in the use of Calcium Hydroxyapatite for facial rejuvenation)’에 대한 강의를 진행해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하수지 헬스인뉴스 기자 press@healthinnews.kr
하수지 기자
press@healthinnews.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