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통 ‘타이레놀’ 하면 빨간색이 떠오르기 마련인데, ‘타이레놀 콜드-에스정’은 타이레놀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군 중에서 파란색 패키지 색상으로 제작된 제품이다. ‘타이레놀정 500mg’ 및 파우더형 신제품 ‘타이레놀산’ 등은 해열진통제이고, ‘타이레놀 콜드-에스정’은 기침·콧물·몸살 등 감기에 특화된 종합감기약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독감 등 백신 접종 후 통증 및 열감이 있다면 ‘타이레놀정 500mg’을, 감기에 걸려 종합적인 감기증상 케어가 필요하다면 ‘타이레놀 콜드-에스정’을 사용하는 것이 적합하다고 한다.
켄뷰는 ‘타이레놀 콜드-에스정’을 널리 알리기 위해 지난 2022년 캠페인에서 파란색의 간선 버스를 활용해 옥외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다. 이어서 올해는 유동인구가 증가하고 택시 이용이 활발해질 연말을 앞두고 서울시내 주요 지역에서 약 2,000여대의 택시를 활용해 전광판 광고, 뒷 좌석 영상송출 광고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독감과 감기는 바이러스를 가지고 있는 환자의 코, 입에서 나오는 분비물이 기침을 하거나 말을 할 때 외부로 나오게 되면서 다른 사람에게 전파된다. 그렇기 때문에 손 씻기 등 개인위생을 철저히 하는 것만으로도 감기를 예방할 수 있다. 특히 춥고 건조한 겨울철에는 바이러스가 몸에 쉽게 침투할 수 있는 상태가 되므로 적절한 실내 온도, 습도를 유지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하수지 헬스인뉴스 기자 press@healthinnews.kr
하수지 기자
press@healthinnews.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