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시장 확대를 위한 파트너십 강화 및 네트워크 확장 나서
메드랩 2025는 중동 및 북아프리카(MENA) 지역에서 가장 권위 있는 체외진단 의료기기 전문 전시회로, 매년 전 세계 의료 전문가 및 진단기기 업체들이 참여해 최신 기술과 시장 트렌드를 공유하는 중요한 행사다. 팍스젠바이오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다중 분자진단 기술 기반의 MPCR-ULFA 플랫폼과 PaxView® STI 12 FMCA PCR 키트를 중점적으로 소개한다.

특히 MPCR-ULFA 기술은 고민감도·특이도의 다중 병원체 검출이 가능하며, 별도의 고가 장비 없이도 육안 판독과 리더기를 활용한 정밀 분석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현장진단(POCT)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팍스젠바이오는 현재 50개국 이상의 해외 파트너사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번 메드랩 2025를 통해 MENA 지역을 중점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다. 특히 쿠웨이트, 이란, 사우디아라비아, 바레인, 이집트, 튀니지 등 MENA 지역뿐만 아니라 인도, 베트남, 필리핀, 태국, 파키스탄 등 아시아 국가 및 그리스, 튀르키예, 라트비아 등 유럽 국가와의 비즈니스 미팅을 통해 글로벌 네트워크를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팍스젠바이오는 이번 전시회를 계기로 기존 파트너사와의 협력을 더욱 공고히 하고, 새로운 협력 기회를 발굴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할 방침이다.
김국주 헬스인뉴스 기자 press@healthinnews.kr
김국주 기자
press@healthinnews.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