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콜라보는 대웅제약 헬스케어 브랜드 ‘닥터베어’와 긍정의 아이콘인 미미 작가의 대표 캐릭터 ‘피그미’가 만났다. 닥터베어가 추구하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과 조화를 이루며, 소비자들에게 신체적·정신적 웰빙을 동시에 강조한다.

콜라보 제품 패키지에는 하트 고글을 쓴 피그미를 담아 브랜드의 감성을 귀엽고 트렌디하게 표현했다. 미미 작가의 피그미는 자존감을 쌓아가는 ‘자존감 저금통’이라는 독특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자신을 사랑하는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하는 캐릭터다.
닥터베어 애사비는 사과 과즙을 자연 발효한 식초인 ‘애플사이다비니거(Apple Cider Vinegar)’를 먹기 편한 구미 형태로 만든 제품이다. 애플사이다비니거는 발효 과정에서 생성되는 ‘아세트산’이 탄수화물의 소화 및 흡수 속도를 천천히 유지해 식후 혈당 상승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로 인해 최근 새로운 건강 관리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대웅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이지듀’도 함께해 ‘나를 치유하는 긍정 에너지 키우기’를 주제로 인기 제품 ‘기미 쿠션’ 등을 선보였다. 또한, 피그미 캐릭터와 협업한 스티커 증정 및 ‘나만의 쿠션 만들기’ 등 참석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했다.
대웅제약 관계자는 “닥터베어 애사비는 원료부터 제형까지 꼼꼼하게 설계해, 맛있게 즐기면서도 건강한 이너뷰티 습관 실천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라며, “미미 작가의 피그미 캐릭터와 결합해 더욱 친숙하고 매력적인 제품으로 다가갈 것”이라고 전했다. “앞으로도 소비자와 소통을 강화할 수 있는 재미있고 특별한 콜라보 제품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김국주 헬스인뉴스 기자 press@healthinnews.kr
김국주 기자
press@healthinnews.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