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인뉴스] 삼양사는 숙취해소 브랜드 ‘상쾌환’ 제로(ZERO) 제품 3종의 누적 판매량이 지난달 기준 1200만 개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음료형 제품인 ‘상쾌환 부스터 제로’는 약 777만 개, 젤리형 스틱 제품인 ‘상쾌환 스틱 제로’ 2종은 약 500만 개가 판매됐다. 전체 제로 제품 중 음료형 비중은 약 60%를 차지한다. 상쾌환 제로 라인업 이미지 (삼양사 제공)‘부스터 제로’는 무설탕·제로 칼로리 음료이며, ‘스틱 제로’는 알룰로스를 사용해 칼로리를 줄인 젤리형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글루타치온 성분이 포함돼 있으며, 숙취 관련 기능성 표시제에 따른 실증 자료를 확보해 식약처 검토를 통과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삼양사는 향후 제로 제품군 관련 출시를 이어갈 예정이다.임혜정 헬스인뉴스 기자 press@healthinnews.kr 키워드#삼양사#상쾌환#부스터제로 임혜정 기자 press@hinews.co.kr 다른기사 보기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건강 뉴스 감기·독감 예방하고 면역력 높이는 4가지 영양제 [카드뉴스] 척추 전문의들 한자리에... ‘좋은병원들 컨퍼런스’ 세종충남대병원, 새싹지킴이 우수사례 ‘우수상’ 네팔 보건연구위원장, 강원대병원서 안전한 출산 시스템 벤치마킹 세성회 2025 골프대회 성황리 개최 의료계 주요 동향 강형진 서울대병원 교수, 대한혈액학회 차기 이사장 선출 체외진단의료기기 산업 지원 본격화… 식약처, AI·수출 전략 교육 진행 KDPS 2025 추계 심포지엄, 당뇨병 예방 전략 논의 “성인 환자도 희망을” 신경섬유종 환우회 쉼 콘서트 삼성서울병원 ESG 보고서 공개... 의료폐기물 대폭 줄였다 척추 전문의들 한자리에... ‘좋은병원들 컨퍼런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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