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인증은 ‘안탈라’의 ANTALA VIOLET DEWY AMPOULE, ANTALA GREEN SPRIRI BUBBLE TONER, ANTALA GREEN SPIRURU GEL 등 5종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이를 통해 '안탈라’는 유럽 시장 내 안정적인 유통 채널 확보와 더불어 국제 인증 기반의 브랜드 신뢰도를 확보하게 됐다.
해당 브랜드는 피부 고민을 실질적으로 해결해주는 고기능성 포뮬러와 감각적인 텍스처, 자연 유래 성분을 기반으로 한 안전성과 지속가능성을 앞세운 브랜드로, 빠르게 바르고 쉽게 지우는 화장품이 아닌 피부 본연의 리듬을 존중하고 시간이 지나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지향하고 있다. 건강한 지속성을 추구하며 매일의 작은 습관들이 오랜 시간 변하지 않는 아름다움을 만들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둔다.

특히 케이글로벌 브릿지는 이번 '안탈라’의 CPNP 등록을 위한 전 과정에서 브랜드 특성과 유럽 시장 요구에 최적화된 맞춤형 전략을 수립해 실무를 주도했다는 점이 눈에 띈다. 유럽 인증 과정에서 까다롭게 요구되는 제품별 안전성 보고서(Safety Assessment Report) 및 라벨링 기준 대응, 책임자(RP) 지정 등의 절차를 일괄 수행하며 인증 기간 단축과 행정 효율화에 기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제이민인터내셔널 관계자는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 ‘클린뷰티’와 ‘기능 중심’이라는 트렌드가 동시에 부각되고 있는 상황에서, 이번 인증은 브랜드 정체성을 명확히 전달할 수 있는 발판이 되었다”며 “케이글로벌 브릿지와의 협업은 단순한 인증 대행을 넘어, 브랜드가 해외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할 수 있도록 돕는 전략적 파트너십”이라고 밝혔다.
임혜정 헬스인뉴스 기자 press@healthinnews.kr
임혜정 기자
press@hi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