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8일 여의도공원서 개최… 러닝·패션·뷰티 결합한 체험형 행사

[헬스인뉴스] 패션 플랫폼 W컨셉이 오는 11월 8일 서울 여의도공원에서 대규모 러닝 이벤트 ‘W STYLE RUN 10K’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글로벌 애슬레저 브랜드 젝시믹스가 공식 파트너로 참여하며, 서울시가 후원한다.

W컨셉, 젝시믹스와 함께 ‘W STYLE RUN 10K’ 개최 (W컨셉 제공)
W컨셉, 젝시믹스와 함께 ‘W STYLE RUN 10K’ 개최 (W컨셉 제공)

W컨셉은 이번 행사를 단순한 러닝 대회를 넘어, 패션과 웰니스 라이프를 아우르는 도시형 체험 축제로 기획했다. 현장에는 다양한 포토존이 설치돼 참가자들이 러닝과 동시에 스타일링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대회 코스는 여의도공원에서 출발해 서강대교를 돌아오는 10km 구간이다. 참가 신청은 10월 1일 오전 10시부터 W컨셉 앱에서 가능하며, 6천여 명이 선착순으로 모집된다. 참가비는 9만 9천 원이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젝시믹스 인기 제품으로 구성된 러닝 키트가 제공된다. 키트에는 숏슬리브, 레깅스, 헤드밴드, 무릎보호대, 라인삭스 등이 포함되며, 에스네이처·이즈앤트리 뷰티 제품까지 합쳐 총 20만 원 상당 규모다.

더불어 참가자들은 11월 진행되는 ‘더블유위크’ 기간에 사용할 수 있는 2만 원 리워드도 추가 혜택으로 받을 수 있다.


송소라 헬스인뉴스 기자 press@healthinnews.kr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