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속·건강 2가지 타입 2~3인분 구성… 전국 배송 시작

[헬스인뉴스] (주)생활연구소(대표 연현주)가 운영하는 라이프케어 플랫폼 ‘청연(청소연구소, 청연케어)’이 새롭게 ‘반찬구독 서비스’를 도입했다. 이번 서비스는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식탁을 책임지는 맞춤형 정기배송 모델로, 청연 앱에서 이용할 수 있다.

생활연구소, 청연 앱에 ‘반찬구독 서비스’ 정식 론칭 (생활연구소 제공)
생활연구소, 청연 앱에 ‘반찬구독 서비스’ 정식 론칭 (생활연구소 제공)

청연 반찬구독은 매번 메뉴를 고민할 필요 없이 영양 밸런스를 고려한 제철 반찬을 집으로 배송하는 서비스다. 주 2회, 화요일과 금요일마다 배송되며 전국 어디서든(도서산간 제외) 받아볼 수 있다.

구성은 ‘실속반찬’과 ‘건강반찬’으로 나뉜다. 실속반찬은 메인요리 1종과 반찬 5종으로 국 대신 풍성한 반찬을 제공하고, 건강반찬은 국 2종과 메인요리 1종, 반찬 3종으로 부드러운 재료 위주의 국물 요리를 포함해 자극적이지 않은 식단을 선보인다.

가격은 세트당 34,800원이며 2~3인 가족 단위에 적합하다. 신규 출시를 기념해 1만 원 할인 쿠폰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청연 앱을 통해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다.

생활연구소는 이번 론칭과 함께 PB 신제품 ‘기름때 전용 클리너’도 선보였다. 코코넛 성분과 미셀라 포뮬러를 활용한 강력한 세정력으로 주방 곳곳에 사용할 수 있으며, 레몬민트향으로 쾌적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생활연구소 측은 “반찬구독 서비스를 통해 바쁜 고객의 식사 준비 고민을 덜고 생활 전반을 지원하는 플랫폼으로서 역할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송소라 헬스인뉴스 기자 press@healthinnews.kr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