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욕실·세탁·탈취까지 4종 라인업 완성… 플라스틱 감축·디자인 감성까지 반영

[헬스인뉴스] 친환경 홈케어 트렌드가 강화되는 가운데 케이엔541이 ‘칸오사일 훼밀리세트’를 출시하며 프리미엄 세정·탈취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로즈마리 추출 공법과 EWG 그린등급 성분을 기반으로 가정 내 전 영역을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케이엔541, 로즈마리 추출 공법 적용한 ‘칸오사일 훼밀리세트’ 출시 (이미지 제공=케이엔541)
케이엔541, 로즈마리 추출 공법 적용한 ‘칸오사일 훼밀리세트’ 출시 (이미지 제공=케이엔541)

구성품은 주방용 다목적 세정제 하우스 샤이너, 과일·야채까지 세척 가능한 주방세제 하우스 클리너, 의류 얼룩 제거에 특화된 하우스 매직 리무버, 실내 공간의 악취를 99% 제거하는 하우스 프레셔 등 네 가지이다. 천연 유래 계면활성제·저자극 포뮬라·반려동물 공간 사용 가능 등 안전성 요소가 두드러진다.

또한 용기 시스템은 지속가능성을 고려해 전면 개선됐다. 생분해성 용기, 식물성 잉크 라벨, 리필형 파우치 도입으로 플라스틱 사용을 최소화했으며, 베이지 톤을 바탕으로 한 미니멀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취향과도 조화를 이루도록 설계됐다.

최근 홈케어 카테고리에서는 친환경·저자극 제품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특히 세정·탈취 시장에서 수요가 확대되고 있다. 케이엔541은 이번 제품을 시작으로 지속 가능한 생활습관을 지향하는 소비자들과 접점을 넓혀 나간다는 계획이다.

송소라 헬스인뉴스 기자 press@healthinnews.kr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