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단 30명 모집·우수 후기 작성자 6명에 추가 증정 혜택

[헬스인뉴스] 남양유업이 아이엠마더·임페리얼XO·유기농 산양유아식 체험단을 운영하며 소비자 체험 기회를 확대한다. 회사는 28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12월 11일까지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발표했다.

남양유업이 자사 대표 분유 3종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단 모집을 시작했다. (이미지 제공=남양유업)
남양유업이 자사 대표 분유 3종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단 모집을 시작했다. (이미지 제공=남양유업)

선발 인원은 제품별 10명씩 총 30명이며, 참여자는 제품 체험 후 개인 SNS에 후기를 남기게 된다. 남양유업은 작성된 리뷰 중 우수 후기 6명을 선정해 동일 제품 1캔을 추가로 증정할 계획이다.

각 제품의 특성도 소개됐다. 아이엠마더에는 초유 단백질을 포함한 41가지 영양성분이 포함돼 있으며, 임페리얼XO는 소화 흡수를 돕는 점이 특징이다. 유기농 산양유아식은 유기농 산양 원유로 생산된다.

남양유업은 지난 1967년 국산 조제분유를 국내 최초로 출시해 유아 영양 연구를 이어오고 있다. 지난해 오프라인 분유 시장 매출 1위를 기록하며 5년 연속 1위를 유지했으며, 1985년부터 희귀질환 환아를 대상으로 특수분유를 무상 지원해왔다. 또한 캄보디아를 포함한 아세안 지역으로 수출 확대에도 나서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부모가 각 제품을 직접 비교 체험할 수 있어 선택에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건강과 영양 중심의 제품 개발과 고객 소통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송소라 헬스인뉴스 기자 press@healthinnews.kr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