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인뉴스] 셀트리온스킨큐어 헬스케어 브랜드 이너랩(INNERLAB)이 우주소녀 멤버 다영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모델 선정은 자기관리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강조하는 이너랩의 브랜드 가치와 다영의 이미지가 맞닿은 결과다.

다영은 체계적인 식단과 규칙적인 생활 습관으로 ‘프로 갓생러’로 불리며, 최근 솔로곡 ‘body’로 음악 방송 1위를 기록했다. 새벽 기상 후 영어 공부와 영양제 섭취를 이어가는 일상을 SNS에 공개하며 꾸준한 자기관리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았다.

셀트리온스킨큐어 이너랩, 브랜드 모델로 다영 발탁 (사진 제공=셀트리온스킨큐어 이너랩)
셀트리온스킨큐어 이너랩, 브랜드 모델로 다영 발탁 (사진 제공=셀트리온스킨큐어 이너랩)
이너랩은 다영과 함께 대표 제품 ‘위고잇’을 비롯해 주요 건강·이너뷰티 제품 홍보를 확대할 계획이다. 위고잇은 국제 특허 원료 L.CASEI 431®과 글루코만난, 치커리 식이섬유 등을 포함해 포만감과 식사량 조절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이외에도 베스트셀러 ‘리쥬글로우 PDRN 글루타치온’은 고순도 연어 PDRN과 글루타치온, 콜라겐, 히알루론산 등을 함유해 피부 광채 관리에 도움을 준다. ‘차전자피 가르시니아 슬리밍 환’은 배변 활동과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체지방 감소를 지원하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이너랩은 다영의 건강하고 활기찬 이미지를 기반으로 다양한 캠페인과 콘텐츠를 선보이며 브랜드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김국주 헬스인뉴스 기자 press@healthinnews.kr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