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유래 성분과 변기에 버릴 수 있는 친환경 펄프 적용... 고정관념 깬 디자인 눈길

[헬스인뉴스] 신행이엔티가 남성의 위생 관리를 위한 제품인 남성용 청결티슈 '케어허(CareHer)'를 공식 론칭한다고 10일 발표했다. 이는 남성 위생에 대한 새로운 인식을 심어주고 청결 문화를 이끌어 가기 위한 전략적 행보다.

신행이엔티, 남성 위생 관리 필수품 '케어허' 공식 출시 (이미지 제공=신행이엔티)
신행이엔티, 남성 위생 관리 필수품 '케어허' 공식 출시 (이미지 제공=신행이엔티)

업체 관계자는 “'당신을 관리하는 것이 곧, 그녀를 배려하는 것: Care Yourself, Care Her'이라는 슬로건 아래 탄생한 남성용 청결티슈 케어허는 남성들의 위생 문화를 송두리째 바꿀 실생활 필수품이 될 것”이라며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표명했다.

'케어허'는 그동안 여성 중심으로 형성되어 온 청결티슈 시장에서 남성 전용으로 포지셔닝하여 차별화를 꾀했다. 제품은 알로에베라잎추출물, 연꽃잎수, 프로폴리스 등 천연 유래 성분과 초순수 정제수를 사용하여 민감한 부위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특히, 사용 후 변기에 바로 버릴 수 있는 물풀림이 좋은 천연 펄프 원단을 적용하여 사용자 편의성과 함께 환경 보호에 대한 책임감도 높였다는 평가이다.

한편, 질병관리청의 2025년 조사에 따르면 용변 후 손을 씻지 않는 남성이 21.4%로 나타나, 남성 청결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기준 제시가 요구되는 상황이다. 신행이엔티는 이 같은 현실을 반영하여 청결 문화를 선도하겠다는 계획이다. 패키지 디자인은 위생 용품의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청바지를 연상시키는 직관적인 디자인을 적용하여 휴대성을 강조했다.

송소라 헬스인뉴스 기자 press@healthinnews.kr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