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유래 성분과 변기에 버릴 수 있는 친환경 펄프 적용... 고정관념 깬 디자인 눈길

업체 관계자는 “'당신을 관리하는 것이 곧, 그녀를 배려하는 것: Care Yourself, Care Her'이라는 슬로건 아래 탄생한 남성용 청결티슈 케어허는 남성들의 위생 문화를 송두리째 바꿀 실생활 필수품이 될 것”이라며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표명했다.
'케어허'는 그동안 여성 중심으로 형성되어 온 청결티슈 시장에서 남성 전용으로 포지셔닝하여 차별화를 꾀했다. 제품은 알로에베라잎추출물, 연꽃잎수, 프로폴리스 등 천연 유래 성분과 초순수 정제수를 사용하여 민감한 부위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특히, 사용 후 변기에 바로 버릴 수 있는 물풀림이 좋은 천연 펄프 원단을 적용하여 사용자 편의성과 함께 환경 보호에 대한 책임감도 높였다는 평가이다.
한편, 질병관리청의 2025년 조사에 따르면 용변 후 손을 씻지 않는 남성이 21.4%로 나타나, 남성 청결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기준 제시가 요구되는 상황이다. 신행이엔티는 이 같은 현실을 반영하여 청결 문화를 선도하겠다는 계획이다. 패키지 디자인은 위생 용품의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청바지를 연상시키는 직관적인 디자인을 적용하여 휴대성을 강조했다.
송소라 헬스인뉴스 기자 press@healthinnews.kr
송소라 기자
press@healthinnews.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