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틴 100% 충족 및 카무트 함유… 온라인 채널 전용 프리미엄 제품군 확대

[헬스인뉴스] 풀무원헬스케어가 차별화된 영양 성분과 저당 공법을 앞세운 '프리미엄 콩즙두유' 2종을 출시하며 두유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 국산 원물을 활용한 고품질 제품으로 바쁜 일상 속 간편하게 영양을 보충하려는 직장인과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층을 겨냥했다.

풀무원헬스케어가 차별화된 영양 성분과 저당 공법을 앞세운 '프리미엄 콩즙두유' 2종을 출시했다. (이미지 제공=풀무원헬스케어)
풀무원헬스케어가 차별화된 영양 성분과 저당 공법을 앞세운 '프리미엄 콩즙두유' 2종을 출시했다. (이미지 제공=풀무원헬스케어)

이번 신제품 2종은 국산 특등급 콩과 서리태 청자 5호를 원료로 사용하여 비지와 씨눈까지 버리지 않고 통째로 갈아 넣는 방식을 채택했다. '서리태 콩즙두유 비오틴'은 한 팩만으로도 비오틴 하루 기준치를 모두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특등급 콩즙두유 카무트'는 고대 곡물인 카무트를 더해 영양 밸런스를 맞췄다.

무엇보다 소비자들의 건강을 고려해 당류를 1g 미만으로 줄인 '로우 슈거(Low Sugar)' 트렌드를 충실히 반영했다. 아스파탐 등 인공 감미료를 넣지 않았음에도 콩 고유의 고소한 맛을 살렸으며, 45kcal의 가벼운 열량과 멸균 패키지 적용으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신제품은 온라인 유통 채널을 중심으로 판매된다.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첫선을 보인 뒤 쿠팡과 네이버 쇼핑 등 대형 온라인 플랫폼으로 판매처를 순차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풀무원헬스케어 측은 고기능성 원료를 결합한 이번 신제품이 프리미엄 두유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박미소 헬스인뉴스 기자 press@healthinnews.kr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