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최초 한국 공개되는 9종 굿즈, 온라인 전용 판매 및 최대 10% 할인 혜택

새롭게 선보이는 굿즈의 테마는 2026년 붉은 말의 해를 기념한 해피 포니 팜이다. 스타벅스의 글로벌 신년 상품군 중 한국에서 세계 최초로 베일을 벗는 이번 컬렉션은 머그와 텀블러 등 총 9가지 품목으로 기획됐다. 오직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는 전용 상품으로 출시되어 소장 가치를 높였다.
구매 혜택 또한 대폭 강화했다. 고객들은 세트 구매 시 10% 할인을, 단품 구매 시 5%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구매자 전원에게는 환경을 생각한 리유저블백과 에코 텀블러 쿠폰이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29CM 브랜드관 접속 시 발행되는 전용 쿠폰을 활용하면 더욱 합리적인 쇼핑이 가능하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2030세대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박미소 헬스인뉴스 기자 press@healthinnews.kr
박미소 기자
press@healthinnews.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