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적십자 협력 프로모션은 2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총 2차에 걸쳐 진행되며 기간 내 응모한 헌혈자 중 추첨을 통해 젠톡 유전자검사 이용권을 증정한다.
마크로젠이 제공하는 젠톡 DTC(소비자 직접 시행) 유전자검사는 탈모, 비만, 피부, 혈당, 영양소 등 타고난 유전적 특징을 파악하여 보다 건강한 생활습관 개선에 활용할 수 있는 초개인화 건강관리 서비스이다. 젠톡 앱에서 유전자검사를 신청하면 검사 키트가 배송되고, 검체 채취 후 반송 접수를 하면 영업일 10일 내 앱을 통해 분석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마크로젠은 적십자와 기획한 이번 캠페인을 통해 보다 많은 국민들의 헌혈 참여를 독려하고 나아가 사회적 가치를 실현한다는 방침이다.
지난해 6월 출시된 젠톡은 MZ세대 사이 ‘몸BTI’ 열풍을 일으키는 등 높은 인기에 힘입어 최근 국내 최다 129가지 검사항목으로 서비스를 확대하고 트렌디한 비주얼의 결과카드가 포함된 새로운 패키지로 업데이트했다. 글로벌 생명과학 기업 써모피셔(써모피셔사이언티픽 코리아)는 솔루션 파트너사로서 유전자검사 장비 제공 등 긴밀한 협력을 통해 캠페인을 지원한다.
김창훈 마크로젠 대표는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적극적인 헌혈 참여를 촉진하여 혈액 수급의 어려움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캠페인을 준비하게 되었으며, 소외계층을 포함해 모든 세대의 건강 증진을 위해 마크로젠은 사회 공공의 가치를 실현하려는 노력을 지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임혜정 헬스인뉴스 기자 press@healthinnews.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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