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민인터내셔널은 자사의 프리미엄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안탈라(ANTALA)’에 대해 케이글로벌 브릿지(K-GLOBAL BRIDGE)의 인증 컨설팅을 통한 유럽 CPNP(Cosmetic Product Notification Portal) 인증을 완료하고, 이를 계기로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인증은 ‘안탈라’의 ANTALA VIOLET DEWY AMPOULE, ANTALA GREEN SPRIRI BUBBLE TONER, ANTALA GREEN SPIRURU GEL 등 5종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이를 통해 '안탈라’는 유럽 시장 내 안정적인 유통 채널 확보와 더불어 국제 인증 기반의 브랜드 신뢰도를 확보하게 됐다. 해당 브랜드는 피부 고민을 실질적으로 해결해주는 고기능성 포뮬러와 감각적인 텍스처,
NDP의 대표 제품 ‘비타민 B9 톤업 미백 크림’이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 뷰티 부문 톤업 크림 카테고리에 후보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 해를 빛낸 브랜드를 소비자가 직접 투표로 선정하는 국내 브랜드 어워드로 ICT, 뷰티, 패션, 외식 등 16개 산업군, 3200여 개 브랜드가 경쟁한다. 투표는 오는 13일까지 ‘올해의 브랜드 대상’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이번에 후보에 오른 ‘비타민 B9 톤업 미백 크림’은 비타민 B9(엽산), 순도 95% 마데카소사이드, NDP BIO-WATER™ 등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한 저자극 톤업 크림으로, 자연스러운 피부 톤 보정과 진정·보습 효과를 동시에 선사하는
블리비의원 창원점이 초음파 리프팅 장비 ‘울쎄라피 프라임(Ultherapy Prime)’을 새롭게 도입하며, 보다 정밀하고 맞춤화된 안티에이징 솔루션 제공에 나선다고 밝혔다.병원에 따르면 울쎄라피 프라임은 기존 울쎄라의 기술력을 진화시킨 2세대 기기로, 고강도 집속 초음파를 이용해 피부의 진피층과 근막층(SMAS)에 열응고점을 생성함으로써 자연스러운 리프팅 효과와 콜라겐 리모델링을 유도한다. 기존 최대 4.5mm였던 초음파 관찰 범위를 최대 8mm까지 확장하였으며 더 깊고 선명해진 초음파 영상으로 피부층을 정확하게 확인해 더욱 정밀한 타깃팅과 맞춤형 시술이 가능해졌다.특히 리프팅에서 가장 중요한 근막층(SMAS)을 명확하게 확인할
클린뷰티 브랜드 랩클의 ‘에어 펜스 선스틱’이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 지난달 월간 랭킹에서 선스틱 부문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파우더룸 월간 랭킹은 이용자의 리뷰 평점과 게시물 반응을 종합해 만족도가 높은 제품을 선정한다. 해당 선스틱은 순한 성분과 부드러운 발림성, 밀착력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사용자들은 끈적임 없이 여러 번 덧발라도 부담이 적은 질감과 자외선 차단 효과를 장점으로 꼽았다.회사에 따르면 이 제품은 SPF50+/PA++++ 지수를 갖춘 비건 인증 선스틱으로, 가벼운 질감과 높은 밀착력을 바탕으로 덥고 습한 환경에서도 피부를 보송하게 유지하는 것으로 알려졌다.지성 피부나 땀 분비가 많은 환경에서 여러 번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가 건강기능식품 분야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해 ‘건강기능식품 컨설턴트’ 자격증을 지난 8일부터 새롭게 시행했다고 밝혔다.‘건강기능식품 컨설턴트’는 올바른 제품 정보 제공과 소비자 상담, 정확한 판매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한 민간자격으로, 기존 ‘건강기능식품 전문 판매사’를 대체하는 명칭이다. 이는 식품의약품안전처의 행정지침에 맞춰 제도를 재정비한 결과다.협회는 “컨설턴트 명칭이 자격의 전문성과 취지를 더 명확하게 전달한다”며 “이 자격증은 현장 중심 실무 능력을 갖춘 인력 양성을 목표로 하며, ‘맞춤형 건강기능식품관리사’와는 별개 체계로 운영된다”고 밝혔다.현재 3급 과정이 운영 중이며
삼양사는 숙취해소 브랜드 ‘상쾌환’ 제로(ZERO) 제품 3종의 누적 판매량이 지난달 기준 1200만 개를 넘어섰다고 밝혔다.회사에 따르면 음료형 제품인 ‘상쾌환 부스터 제로’는 약 777만 개, 젤리형 스틱 제품인 ‘상쾌환 스틱 제로’ 2종은 약 500만 개가 판매됐다. 전체 제로 제품 중 음료형 비중은 약 60%를 차지한다.‘부스터 제로’는 무설탕·제로 칼로리 음료이며, ‘스틱 제로’는 알룰로스를 사용해 칼로리를 줄인 젤리형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글루타치온 성분이 포함돼 있으며, 숙취 관련 기능성 표시제에 따른 실증 자료를 확보해 식약처 검토를 통과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삼양사는 향후 제로 제품군 관련 출시를 이어갈 예정
한국식품과학회 대두가공이용분과는 지난 3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콩과 함께하는 삶: 생애 전 단계에서 건강을 누리다’를 주제로 국제 심포지엄을 열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콩이 영유아부터 노년층까지 다양한 건강 문제에 미치는 영향을 다룬 최신 연구들이 소개됐다.조성호 미국 사우스플로리다대 교수는 콩 이소플라본(제니스테인)이 천식 환자의 PAI-1 생성을 억제해 염증과 섬유화로 인한 기도 손상을 줄이고 천식 중증도를 낮출 수 있다고 발표했다. 또한, 한국 신생아 코호트 연구에서는 콩 기반 영유아식을 섭취한 아이들이 우유 기반 식사군보다 천식 위험이 약 7% 낮았다.Lin Xu 중국 중산대 교수는 콩 식품 섭취가
치킨 프랜차이즈 대표 브랜드 호식이두마리치킨이 배달의민족에서 진행하는 여름 기획전 ‘배짱할인’ 프로모션에 참여해 고객들에게 시원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7일부터 오는 13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배달의민족 앱에서 호식이두마리치킨 전 메뉴 주문 시 기본 4000원에서 최대 2만1000원까지 할인 가능한 랜덤 쿠폰이 함께 발급돼, 기본 할인은 물론 운에 따라 더 큰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이번 이벤트는 치킨 마니아들에게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함과 동시에, 호식이두마리치킨 인기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어 큰 관심을 받고 있다.호식이두마리치킨의 신메뉴 ‘맵시크치킨’이 M
㈜프리모리스인터내셔널은 코스메티컬 에스테틱 엑소좀 브랜드 스킨필리아(SKINPHILIA)에서 ‘엑소뮨 비비크림 (EXOMUNE BB Cream)’을 출시했다고 밝혔다.회사측에 따르면 스킨필리아 엑소뮨 비비크림은 독자 개발한 고순도 시카 엑소좀을 함유해 피부 집중 케어 후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또한 제형은 부드럽고 보습감이 있어 피부에 편안하게 흡수되며, 건조함 없이 수분을 공급하는 데 적합하다. 프리바이옴 성분이 포함돼 피부 균형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고, 5종의 세라마이드와 8중 히알루론산 복합체는 피부 장벽 강화와 수분 유지에 관여해 전반적인 피부 컨디션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회
얼리 안티에이징 뷰티브랜드 런슬로우가 자외선으로부터의 방어를 통해 피부관리에 집중한 자외선차단제 신제품 ‘에이징 쉴드 선앰플’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 ‘에이징 쉴드 선앰플’은 자외선 A, B를 동시에 차단하고 항산화 및 진정 성분을 더해 광노화와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도록 설계됐다. 끈적임 없이 산뜻한 텍스처와 부드러운 롤링감, 적정 유수분 밸런스를 갖춰 여름철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뿐만 아니라 무기자차와 유기자차의 장점을 결합한 혼합 자외선 차단 시스템으로 백탁 없이 맑고 균일한 피부 톤을
지난 1일 로레알 럭스 그룹 시릴 샤푸이(Cyril Chapuy, 사진 오른쪽)대표를 포함한 글로벌 멤버들이 헬레나 루빈스타인 메디클 스파프로젝트를 논하기 위해 클리니크후즈후의원(원장 홍경국, 사진 왼쪽)을 방문했다고 밝혔다.헬레나 루빈스타인(HELENA RUBINSTEIN)은 로레알의 첨단 스킨케어 브랜드로 117년에 걸친 첨단 피부과학을 바탕으로 저명한 과학자, 전문가들과 지속적 협업을 통해 진보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홍경국 클리니크 후즈후 원장은 헬레나 루빈스타인의 세표치료 부문의 글로벌 의료자문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신제품 개발에서부터 연구에 이르기까지 헬레나 루빈스타인과 함께 활동하고 있다.홍경국 원장은 “이번 준비 중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는 에스더포뮬러가 몽골 재난취약계층 건강 지원을 위해 약 2000만 원 상당의 건강기능식품을 기부했다고 4일 밝혔다.기부 물품은 아동용과 성인용 유산균 및 칼슘 400개씩, 총 800개로, 오는 8월 희망브리지 몽골 의료봉사활동에 쓰일 예정이다. 의료 접근이 어려운 몽골 지역 아동과 주민들의 영양 불균형 해소와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에스더포뮬러는 ‘건강한 삶을 위한 예방의학 실천’을 모토로 국내외 다양한 사회공헌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으며, 희망브리지에 지금까지 누적 기부금 7억2000만 원을 전달했다.여에스더 대표는 “질병 치료를 넘어 건강을 지키는 것이 가장 기본적이고 중요
고려은단이 여름철 건강관리에 적합한 대표 건강기능식품 5종을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소개한다고 밝혔다.이번 방송은 무더위로 인한 체력 저하, 혈액순환 문제 등 여름철에 자주 겪는 건강 이슈를 고려해 구성됐다. 대표 제품으로는 멀티비타민, 식물성 오메가3, 루테인 등이 포함됐다.쇼핑라이브는 오는 7일 오후 8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며, 제품에 대한 설명과 더불어 라이브 참여자 대상 이벤트도 마련됐다.고려은단 측은 “계절적 건강 이슈에 대응할 수 있는 제품 라인업을 소개하고자 이번 라이브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이하 건기식협회)는 지난 3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25 한국식품과학회 학술대회>에 참여해, ‘건강기능식품 세션’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이번 세션은 ‘디지털 헬스케어 및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의 발전(Advancements in Digital Healthcare and Personalized Functional Foods)’을 주제로 진행됐으며, 최신 연구 동향과 산업 전망을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좌장은 안긴내 전남대학교 교수와 김보경 부산대학교 교수가 맡았고, 식품의약품안전처, 빅썸바이오, 한국식품연구원, 고려대학교 식품생명공학과 등에서 전문가 4인이 발표자로 참여했다.김양수 식약처 건강기능식품정책과
앤퍼센트의원이 강남 논현동에 오는 7일 오픈한다고 밝혔다.유튜브 채널 ‘언니가 알려줄게’로 대중과 소통해 온 김현아 원장이 목동동안의원에서 앤퍼센트클리닉으로 병원명을 변경하고, 프리미엄 피부과 진료를 시행한다고 설명했다.병원은 ‘숨겨진 나만의 아름다움’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의원을 찾는 이들에게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를 선사할 예정이다. 오랜 연구와 임상 노하우를 바탕으로 완성된 차별화된 리프팅, 여드름, 흉터, 색소, 비만, 제모, 스킨부스터, 콜라겐부스터, 메디컬 스킨케어 등 다양한 피부과 시술들을 제공하겠다는 포부다.김현아 원장은 “무리한 시술이 아닌 본연의 아름다움을 끄집어 낼 수 있는 범위에서의 고객
K-메디컬 코스메디컬 브랜드 EXOBIO(엑소바이오)가 서울 강남 소재 피부과 전문 DM피부과와 손잡고 일본 현지 메디컬 뷰티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선다고 밝혔다. EXOBIO는 엑소좀(Exosome)과 PDRN(폴리데옥시리보뉴클레오타이드)을 핵심 원료로 한 고기능성 앰플 브랜드로, 피부과 처방 수준의 성분과 과학적 진단 기반 솔루션을 제공하는 차세대 K-뷰티 브랜드다. 양측의 이번 협업은 단순한 유통 제휴를 넘어, 의료진의 시술 노하우와 바이오 기술의 융합을 기반으로 한 ‘진짜 메디컬 뷰티’ 솔루션을 목표로 한다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DM피부과는 최근 보건복지부와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이 선정한 KAHF 외국인 환자 유치 우수기관으로 인증 받
예로부터 애주가들에게 '술이 물이 되게 하는 전설의 식물'로 알려진 헛개나무는 숙취해소의 효과가 높이 평가됐다. 최근 연구에서는 헛개차의 숙취해소 효과는 물론, 간 기능 수치 개선, 혈당·혈압 조절, 체중 감소 등 과학적 근거를 바탕으로 다양한 건강 효능이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헛개차의 이러한 효능은 특히 더운 여름철 지친 간을 위한 건강 음료로 다시 주목받고 있다.◇ 간 건강 개선헛개차의 대표적인 효능은 간 기능 개선이다. 헛개나무 열매에는 다당체, 플라보노이드, 사포닌 등 생리활성 물질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다. 이러한 성분들이 간세포를 보호하고 해독 작용을 강화하는 데 기여한다. 실제 임상 연구에 따르면 헛개나무
바이오 기술 기업 옵트바이오(OptBio)가 미국 스포츠 브랜드 INOS 본사와 공동 개발한 헬스 솔루션 ‘Dr. Fitz(닥터 피츠)’를 미국 시장에 처음 공개했다.Dr. Fitz는 운동 전·중·후 체내 리듬과 회복력을 고려해 설계된 스포츠 컨디셔닝 제품으로, 고강도 운동은 물론 일상 속 체력 관리를 중시하는 소비자층을 겨냥한 프리미엄 웰니스 솔루션이다.이번 제품은 INOS의 스포츠 퍼포먼스 철학과 옵트바이오의 바이오 기술을 접목한 결과로, 미국 시장을 시작점으로 글로벌 진출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미국은 기능성 웰니스 제품에 대한 소비자 요구와 검증 기준이 까다로운 시장으로, 두 기업은 이를 통해 제품 신뢰도를 확보하고 한국, 일본, 유
바노바기 창원점이 초단파 리프팅 장비인 ‘올타이트(Alltite)’ 리프팅을 도입하며, 더욱 정밀하고 효과적인 리프팅 치료 제공에 나섰다고 밝혔다.병원에 따르면, 올타이트 리프팅은 DLTD(Dermis Layer Target Dielectric heating system) 기술을 기반으로 피부의 깊은 층까지 고강도 에너지를 전달해, 진피층은 물론 SMAS층(근막층)까지 탄력을 끌어올리는 차세대 리프팅 기술이다. DLTD 기술은 본래 암 치료나 재활 분야에서 사용되던 의료 기술로, 이를 피부 미용에 적용해 보다 구조적이고 지속력 있는 리프팅 효과를 제공한다.천동균 바노바기 창원점 원장은 “올타이트는 시술 시 통증이 적고 회복 기간이 짧아 일상에 지장을 주지 않는 장
박제영 압구정오라클피부과 원장이 지난달 28일 개최된 ‘울쎄라피 프라임 그랜드 런칭 심포지엄’에서 초청연자로 참석해 강연을 진행했다고 밝혔다.해당 행사는 메디컬 에스테틱 기업 멀츠 에스테틱스가 차세대 초음파 리프팅 장비 ‘울쎄라피 프라임’의 국내 런칭을 기념하며 개최했다. ‘WE LEAD, The Prime of ALL’을 슬로건으로 진행된 이번 심포지엄에는 의료진 500여 명이 참석해 최신 리프팅 기술의 임상 발전상과 브랜드 비전을 논의했으며, 국내 메디컬 에스테틱 시장이 글로벌 트렌드를 견인하는 위상을 확인하는 자리가 됐다.박제영 원장은 ‘Precision Reimagined: Advanced Tailoring Strategy for Lift & Renewal with Ulthera